기술 스택을 버리는 거는 어떠나요
게임 엔진을 사용하지 않으면 어떠나 싶었쩌.
윈도우이면 벌컨 내지는 directx12 사용을 하는데 안드로이드이면 난리가 나요.
게임 엔진 맞춤설정 또는 포팅 정보 | Android game development | Android Developers
위에 처럼 자바vm을 타지 않아야 하겠쩌. 이럼 프로그램이 느려지는 문제를 고쳐먹어요.
게임 엔진을 사용하지 않으면 어떠나 싶었쩌.
윈도우이면 벌컨 내지는 directx12 사용을 하는데 안드로이드이면 난리가 나요.
게임 엔진 맞춤설정 또는 포팅 정보 | Android game development | Android Developers
위에 처럼 자바vm을 타지 않아야 하겠쩌. 이럼 프로그램이 느려지는 문제를 고쳐먹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