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준비중 회사가 고민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웹개발5년차 개발자입니다. 최근에 이직 준비를 하면서 이제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는데요
최종 합격했던 곳들 중에 2곳을 제외하고는 모두 종료하였습니다.
이제 진짜 두곳중에 한곳을 골라야하는 상황인데요
ai관련 코스닥 상장사
- 출퇴근 1시간 20분
- 200명 규모[웹개발팀 5명규모]
- 지인 추천(같은 팀)스타트업
- 출퇴근 50분
- 자율출퇴근
- 중식대 지원
- 20명규모[웹개발팀 10명규모]
재무적인건 두 기업 다 매출은 늘고있는데 적자인 상태입니다. 사용하는 기술이나 미래 전망은 두 기업 모두 좋은 것 같습니다.
금전적인건 1번 기업이 100 ~ 200 만원정도 높은데 중식대 지원되니 유의미한 차이는 없을 것 같습니다.
1번 기업에 가고싶긴 한데 출퇴근 시간이 계속 걸리네요 2번 기업도 매력적으로 느껴지다보니 고민이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이런 상황이면 어떤 선택을 하실 것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