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강국이라고 주장들 하시는 분꼐 질문?
특정 정권떄는it강국이엇다고 주장들 많이 하시는데;
지금은 아니라고 치지만 그떄가 있엇으면
이지스 순양함 표적 시스템이나,전투기 소프트웨어는 왜 국산화를 현재도 못하고 있나요???
그냥 궁금함이 들어서 질문해봅니다: )
특정 정권떄는it강국이엇다고 주장들 많이 하시는데;
지금은 아니라고 치지만 그떄가 있엇으면
이지스 순양함 표적 시스템이나,전투기 소프트웨어는 왜 국산화를 현재도 못하고 있나요???
그냥 궁금함이 들어서 질문해봅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