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나시고랭
당연하지만…
맛집이 맛있게 합니다. ㅡㅡ
한국인 입맛에 잘 맞습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에도 매운것 좋아하는 사람 많습니다.
spicy, not spicy 고르라고 해서 spicy 골랐는데 꽤 매웠습니다.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 느낌???
국물이 없기때문에 음료를 골라야 하는데.. 과일음료는 꽤 비쌉니다.
나시고랭 8만 루피… 과일음료 4만루피…
당연하지만…
맛집이 맛있게 합니다. ㅡㅡ
한국인 입맛에 잘 맞습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에도 매운것 좋아하는 사람 많습니다.
spicy, not spicy 고르라고 해서 spicy 골랐는데 꽤 매웠습니다.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 느낌???
국물이 없기때문에 음료를 골라야 하는데.. 과일음료는 꽤 비쌉니다.
나시고랭 8만 루피… 과일음료 4만루피…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