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g 압축파일을 쓰는 사람이 있긴하네요
그거 압축 포맷으로 생각해주기도 싫은데
솔직히 알집, 알약 이런거 다 한물 간거 아닌가요…
알집 알약 안쓴지도 최소 15이 넘었는데 컴맹때나 겨우 쓰고 이후로는 쓰지도 않은데
차라리 tar를 쓰고 말지 ㅋㅋㅋㅋ
그거 압축 포맷으로 생각해주기도 싫은데
솔직히 알집, 알약 이런거 다 한물 간거 아닌가요…
알집 알약 안쓴지도 최소 15이 넘었는데 컴맹때나 겨우 쓰고 이후로는 쓰지도 않은데
차라리 tar를 쓰고 말지 ㅋ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