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과 삶의질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제가 유독 출퇴근 지하철에서 기가 엄청 빨리는 스타일인거 같은데
원래는 지방에서 살았고 20살때부터 차가있어서
아무리 멀어도 그냥 편도 차로 20분 편하게 운전하면서 출퇴근 하면서 살다가
30살에 서울 올라와서 6년차에 접어들었는데도
출퇴근 지하철에서 기가 그냥 계속 빨리네요
현재 저는 편도 1시간이 걸리는데 30분이 걷는시간이거든요
저희집 → 가까운역 15분
회사근처역 → 회사 15분
이전 회사는 집에서 5분거리였고
전전회사는 아예 풀재택이었고 그래서 그런가 아주그냥 영혼이 빨리네요
10년쯤 하면 적응될려나요?
다른분을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