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앤 1억이 중요하나요
유튜브 피드에 자꾸 1억 얘기를 치는 분이 났어요.
우웅 .. 위에는 이런 사람이었 더나요.
지금처럼 난리인 시대에 축적한 자본을 동결하는 거는 일반적으로 선방에 여지가 많아요.
이렇다 하더라도 굳이 1억을 스테이징 하여야 하는 거는 여러번 생각해 바바야 하는 거여요.
돈에 가치는 계속 떨어지는 설계를 따르는데 결과적으로 이거도 사회에 경제 시스템으로 아무런 활동이 없으면서 놀고 먹는 이런 사람이 도태되는 결론에 이르러요. 예로 노벨상에 자본은 총액이 압도하여서 계속 유지되는거 아니고 안전 채권 같은 거에 자본 흐름을 태워서 고액에 상금을 주는 거여요. 이러나 정답이 없었쩌.
엄마가 삐지면 답이 없는거 아나요. 이럼 용돈을 끊어서 1억을 모으면 기분이 좋아지는거 맞나요.
챌린지와압 | OKKY 이거좀 바바요 지금도 소중한 거빈담. 만에하나 부모님이 위태로운 차를 타고 다니다 이럼 이거는 사고나기 전에 좀바꺼요.
내연기관 차량은 없어지는 추세이어서 난리가 났쩌.

투자에 책임은 본인이 감당하여야 해요.
무리한 레버리지를 끌어쓰면 망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