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트랙볼 마우스 써보신 분 계실까요?
트랙볼을 제대로(?) 써본 적은 거의 없는데
혹시 빨콩 잘 쓰는 편이면 트랙볼도 적응하기 쉬운 편일까 해서요
집 컴터를 트랙볼 마우스로 바꾸고 싶은데 무턱대고 사자니 좀 그렇고
일단 중고로 하나 무난한거 사다가 쓸까 싶네요
트랙볼을 제대로(?) 써본 적은 거의 없는데
혹시 빨콩 잘 쓰는 편이면 트랙볼도 적응하기 쉬운 편일까 해서요
집 컴터를 트랙볼 마우스로 바꾸고 싶은데 무턱대고 사자니 좀 그렇고
일단 중고로 하나 무난한거 사다가 쓸까 싶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