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많은 도움이 될까요?
개발직 6년차인데 컴공출신이 아닌 학원출신이라 이론적인 부분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팀장님과 이야기해봤을때 정보처리기사를 하는게 그런부분을 많이 매꿔줄것이다.
라고 이야기가 나왔는데 많이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어느것이던 안하는것보다 도움이 되겠지만, 이제와서 필요한가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잘 모르겠습니다.
개발직 6년차인데 컴공출신이 아닌 학원출신이라 이론적인 부분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팀장님과 이야기해봤을때 정보처리기사를 하는게 그런부분을 많이 매꿔줄것이다.
라고 이야기가 나왔는데 많이 도움이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어느것이던 안하는것보다 도움이 되겠지만, 이제와서 필요한가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