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드 개발자님들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현재 24살, 대학교 3학년 2학기에 재학 중이며 자바 백엔드 개발자로 취업하고 싶습니다. 최근 구인 공고를 보면서 신입 개발자에게 요구되는 역량을 파악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 현직 개발자님들께 조언을 구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이악물고 열심히 해볼거라 방향을 잡고 싶습니다.
제가 다뤄본 프레임워크는 Spring Boot, fastapi, react 입니다.(찍먹)
어떤 프로젝트가 면접관에게 가장 잘 보이고 인상 깊게 생각할까요?
백엔드 신입으로서 어느 정도의 역량을 갖춰야 할까요? (Spring Boot 숙련도, JPA 사용 능력 등)
해커톤이나 공모전 경험이 취직할 때 얼마나 긍정적으로 평가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백엔드 개발자가 프론트 react, vue, flutter 경험 우대 공고도 봤는데 프로젝트를 3개 한다면 각 하나씩 써볼까요?
AWS 이해도는 어느 정도 준비해야 하나요?
깃허브에 어떤 모습이 있으면 준비 잘 했다고 느껴질까요?
공부할 때 꿀팁 있을까요?
추가로 더 알려주실 거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