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개발 초급 중급자분들은 일자리 절망일 것 같은데..
어떤가요?
실제로 생산형 AI 써보니까 웹디자인은
이미 결과물을 너무 잘뽑아줘서 놀라울 수준이네요.
초급디자이너들은 그냥 뛰어넘는 수준이고, 중급도 넘지않을까 싶네요.
무엇보다도 공포스러운 퀼리티도 뛰어날뿐 아니라 만들어내는 생산속도가 차원이 다르니..
아무리 디자이너들이 템플릿 많이 가지고 있는걸로 빨리만든다고 해도 아에 차원이 다른 속도니까요..
진짜 고급 디자이너개발자들 빼고는 진짜 끝난 것 같은데..
+추가) 디자인 커뮤가보니까 이미 현직자들은 절망 빠진 사람들이 많고 탈디한 사람들 많네요..
2024년 당시만해도 AI가 디자인에 새로운 트렌드변화와 활력을 불어넣을뿐 일자리를 줄이거나 하진 않을거다 라는 글이 많았는데
분위기가 완전히 뒤집힌게 개발이 다음 차례가 아닐까 싶은 생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