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로 인한 개발자 일자리 축소에 관한 관점은 요즘 어떻나요?
현재 시점에서 보조적인 수단일 뿐이라는 얘기 들었던게 1년전정도 대세적인 의견이었는데
요즘도 변함없는지 궁금하네요..
웹 디자인 쪽에서는 초급 일자리들은 진짜 힘들어졌을 것 같은데
현재 시점에서 보조적인 수단일 뿐이라는 얘기 들었던게 1년전정도 대세적인 의견이었는데
요즘도 변함없는지 궁금하네요..
웹 디자인 쪽에서는 초급 일자리들은 진짜 힘들어졌을 것 같은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