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 강의 들으시는 분 있나요
스프링부트로 직접 만들면서 배우는 대규모 시스템 설계 - 게시판
저는 이거 듣고 있는데
인기글 카프카 레디스 구현 너무 복잡하고 어렵네요
클래스부터 왜케 많은지…
제가 멍청한거겠죠?
스프링부트로 직접 만들면서 배우는 대규모 시스템 설계 - 게시판
저는 이거 듣고 있는데
인기글 카프카 레디스 구현 너무 복잡하고 어렵네요
클래스부터 왜케 많은지…
제가 멍청한거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