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작업 좋아하고, 정해진 틀 안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 강하면 개발자 적성과 맞기 어려울까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체계적인 틀 안에서 무언가 하는 것을 선호하고, 반복작업, 혼자 무언가 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 좀 강한 편인데, 5개월동안 스타트업에서 경험해보니 적응하기가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적성이 안 맞는건지 아니면 스타트업 문화와 잘 맞지 않는건지 어렵네요.. 첫 직장이기도 하구요. 개발 공부나 하는 거 자체는 재밌는데 말이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