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대기업을 목표로 해보려고 하는데 고민이 있습니다..!
현재 스타트업 입사한지 5개월 정도 됐습니다. 지금껏 반복잡업 좋아하고, 부족한 능동적인 태도와 의견제시, 체계적인 틀 안에서 무언가를 하는 것을 선호해오다보니, 스타트업 문화와 잘 맞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요즘 드는 것 같습니다. 개발하는 것 자체는 재밌는데 말이죠..
그래서 SI 대기업을 경험해보고 싶기도하고, 스타트업 문화보다는 잘 맞을 것 같다는 고민끝에 목표로 잡아보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코딩테스트가 아무래도 중요하다는 건 알고있는데요. 요즘 SI 대기업들도 신입 공고 자체가 없다보니, 채용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을 먼저 합격 목표로 잡아볼까 고민중입니다. 소프티어 같은 곳으로요.
프론트엔드인데, 어떻게 방향성을 잡고 준비를 해보면 좋을지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