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이 좋음 긍정 이나요
전에 트롤링으로 싫어요를 10개 넘게 받았었쩌.
이중에 누구는 실력에 진심인거 같다고 하였어요.
사실 나는 정도에 타협이 없는 거여서 이렇쩌.
애드블록 .. 웹뷰에 여러가지 문제를 고치고 QA 최적화를 모두 치느라 시간이 엔긴이 걸렸쩌.
일부러 손해나는 개발을 하지 않는 거여서 이만하면 댔쩌.
해외 인터넷에 개발자들은 웹뷰에 애드블록을 어뜨케 심어야 하는지 물어보았는데 괜찮은 기법이 없어요.
결과적으로 아니곱다 이럼 크롬을 빌드해서 붙여라는 얘기 이었어요.
이럼 어플 용량이 커지고 메모리 사용이 늘어나는데 난리가 나는 거여요.
하여도 웹뷰 선에서 이루어야 해요.
최종으로 선택한 모델은 자바스크립트 링크를 먹어서 치는 거여용.
일반적으로 <script src=”/sw.js”></script> 처럼 생겨 먹었어요.
웹뷰에 shouldInterceptRequest 콜백에서 직접 스트리밍을 치루는 방법으로 스크립트를 가장 먼저 심어요.
유튜브는 페이지에 json 객체를 실으면서 다음 페이지에서는 비동기 요청으로 새로운 객체로 바꺼요.
이럼 일반적으로 xhr 들도 쳐내야 하는 거여요. 대부분에 애드블록들은 자바스크립트 변수랑 xhr 들을 쳐요.

별거 없는 하찮은 코드인데 잘대는거 이만하면 댔어요.
QA .. 테스트 주행 중인데 만화스튜디오 실패자 영상이 나오는거 있쩌.
https://www.youtube.com/watch?v=OjpKeJqPtjI
미방 없음. 스콧님 괜찮나요. 스콧님이 오늘 집가면서 ㅠ랬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