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웹뷰 71 버전
웹뷰를 초기화 하였더니 71버전으로 작동하여서 난리가 났어요.
머를 지원하지 않았는데 넘모 많은 부분을 고쳐먹어서 잊어먹었는데 댔쩌.
이럼 여차하여 람다 함수를 기본 함수로 다바껏어요.
잼민 시절에는 브라우저 지원 문제가 심하여서 jQuery를 사용하여야 하는 거라는 현업 개발자에 얘기를 들어 보았쩌.
사실은 엔긴하여서 웹뷰 버전을 올리지 않고 사용하는 사용자는 없다고 보아도 될거여요.
한낱 하찮은 고집을 질러서 코딩 표준을 바꺼 버렸지 머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