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푹 잤네요
회사에서 처음으로 제대로된 프로젝트를 맡게되었어요.
이게 몇년만인지 모르겠네요.
참 신기하게도 늘 불면증에 불안장애를 달고살았는데
어젠 약없이도 푹잤네요.
개발하면 행복하고 불안하지않아요.
편안하고 일안주는 환경이 저한텐 더 독이된다는걸 알았네요.
시간없어서 밥도 굶고 개발하는데도 행복하네요. 밤새도 행복해요.
그냥 평생 일해야할 팔짜같네요.
이전글에 답 달아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개발자들 화이팅.
회사에서 처음으로 제대로된 프로젝트를 맡게되었어요.
이게 몇년만인지 모르겠네요.
참 신기하게도 늘 불면증에 불안장애를 달고살았는데
어젠 약없이도 푹잤네요.
개발하면 행복하고 불안하지않아요.
편안하고 일안주는 환경이 저한텐 더 독이된다는걸 알았네요.
시간없어서 밥도 굶고 개발하는데도 행복하네요. 밤새도 행복해요.
그냥 평생 일해야할 팔짜같네요.
이전글에 답 달아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개발자들 화이팅.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