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인정한 마소
Microsoft finally admits almost all major Windows 11 core features are broken
윈도 ME는 미완성이었다 치고
윈도 비스타는 너무 잘만든 탓에 고사양, 사용 불편이라 치고
윈도 8 은 너무 UI를 바꿨다 쳐도
윈도 11은 코어 기능들을 작살내다니…
윈도 11 안그래도 마음에 안들었는데
윈도 10까지만 내고 끝내지 그랬니…..
그나저나 업데이트 후 종료 누르면 업데이트 후 재시작 되는것도 고쳤다고 하지 않았나요?
며칠 전에 업데이트 후 종료 누르니까 재시작 하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