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알바생 어떤가요
개발자 꿈은 식었는데 그렇다고 제가 지금 특별히 하고 싶은게 없어요.
대학교는 컴공 전공으로 지금 4학년이에요. 근데 개발에 열정이 식으니 학교 수업 듣는게 힘들어요. 제가 전공을 살려서 취업을 하든 말든 일단 대학교 졸업장은 꼭 필요하다는 마인드로 다니고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지금은 주말에만 알바를 하고 있는데 이번 학기 끝나는데로 휴학하고 평일에도 알바 구해서 돈이나 벌면서 차근차근 미래에 대해 계획을 쌓아볼까 고민하고 있는데 너무 철없고 20대 초중반이면 모를까 내년이면 30대인 사람으로서 너무 늦은걸까요?
하고 싶은 일을 제 자신도 모른다는게 너무 고통이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