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불참 통보시 불이익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대기업계열사,중견기업에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요
먼저 프로세스 진행하던곳에 합격해서 프로세스를 종료하려고 합니다.
혹시 개인 사정으로 채용 프로세스 진행이 어려울 것 같다고 메일 보내면 다음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까요?
1,2년 내로 재이직은 안할 것 같긴 해서 장기적으로 영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ㅜ
안녕하세요 현재 대기업계열사,중견기업에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요
먼저 프로세스 진행하던곳에 합격해서 프로세스를 종료하려고 합니다.
혹시 개인 사정으로 채용 프로세스 진행이 어려울 것 같다고 메일 보내면 다음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까요?
1,2년 내로 재이직은 안할 것 같긴 해서 장기적으로 영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