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가 점점 부담스러워집니다…
같은 성별의 동기가 있는데, 되게 잘챙겨주십니다. 나이는 비슷합니다.
근데 그게좀.……. 되게 다정하시긴한데.
머리에 묻은 먼지를 쓸어주거나 목에 붙은 파스 떼어주거나
또.. 얼굴에 묻어있는게 있으면 손으로 슥 닦아주시는데
아 이것말고도 많은데
뭐랄까 참…….
슬슬 기분이 이상하고 불편한데 어쩔까요?? 보통 같은 성별끼리 이렇게 배려? 해주나요?
호의같긴한데 앞으로는 됐다. 내가한다 하면 될까요?
같은 성별의 동기가 있는데, 되게 잘챙겨주십니다. 나이는 비슷합니다.
근데 그게좀.……. 되게 다정하시긴한데.
머리에 묻은 먼지를 쓸어주거나 목에 붙은 파스 떼어주거나
또.. 얼굴에 묻어있는게 있으면 손으로 슥 닦아주시는데
아 이것말고도 많은데
뭐랄까 참…….
슬슬 기분이 이상하고 불편한데 어쩔까요?? 보통 같은 성별끼리 이렇게 배려? 해주나요?
호의같긴한데 앞으로는 됐다. 내가한다 하면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