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임금 받고 취업 하게 되었네요
회사에서 지원해주는거는 많아서 좋지만 연봉이 너무 아쉬워요
원래는 제가 사는 지역만 개발자 취업지원을 했는데 계속 불합격하여서 전국에 지원하니 바로 합격했네요
합격한 곳은 하루 10시간 근무 연봉 2800입니다 ㅠㅠ
그래도 동기가 6명이고 다들 좋은 분이셔서 열심히 다니랴고 합니다
회사에서 지원해주는거는 많아서 좋지만 연봉이 너무 아쉬워요
원래는 제가 사는 지역만 개발자 취업지원을 했는데 계속 불합격하여서 전국에 지원하니 바로 합격했네요
합격한 곳은 하루 10시간 근무 연봉 2800입니다 ㅠㅠ
그래도 동기가 6명이고 다들 좋은 분이셔서 열심히 다니랴고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