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s 협력업체 직원 협력업체가 마음대로 짜를수있나요?
Sds협력업체 하도급직원입니다.
제2 하청업체이고 원청에서 계약한 금액에
50%받는다는걸 이번에 알있어요.
문제는 제가 속해있는 제2하청업체가 월급도 제대로 안주고 4대보험도 제대로 처리를 안해주는걸 sds에서 알아버렸어요 지금 있는 직원들이 다 짤리게되는건지 그것도 걱정인데 오히려 하청업체에서 해고를 한다고 겁을 주네요. 저희가 sds에 보고했다고 생각하는거같아요 해고를 하청업체 마음대로 할수있는지 궁금히네요 자진퇴사가 아닌경우요 회사다니기 참 힘드네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