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상한
삼성 브라우저는 여러 탭 상한이 99개라고 해요.
모바일에서도 상한이 있는데 사실 10개가 넘어가면 ux가 불편하여 난리가 났쩌.
사실 나도 ux에 많은 고민을 했어요.
탭을 16개 필드로 두었는데 이거는 중요한 이유가 있쩌. 탭을 끌어서 밖으로 던지면 꺼지는데 4×4 필드이면 두개 상태를 치루기 좋아요.
어느 필드에서 끌어 땡겨도 두개 상태를 쳐요. 3×3 필드이면 가운데 필드에서 하나에 상태만 가져서 난리가 나요.

이런데 16개 필드는 모바일에서 많다 싶은데 동시에 유튜브 16개를 동시에 틀면 저가폰이 금방 멈추겠쩌.
줄일까 싶은데 굳이 16개 필드를 다 쓰겠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는 거여요.
12인치 갤럭시탭 같은거를 사용하는 사람도 많을 거여요.
태블릿은 QA를 안하는데 이럼 엇갈려서 망하는거 아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