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코파일럿 자주 쓰시는 분
제가 예전에는 “코파일럿인지 코딱지인지 뭔지”라고 싫어했는데
써보고는 나쁘지 않아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게 보니까 모드(?)에 신속한 응대, think deeper, Smart, 심층 리서치
이렇게 있던데
다들 모드별로 차이를 느껴보셨을까 해서요
저는 모드를 바꿔본 적 없고 신속한 응대 모드로 하고 쓰는데
그래도 답변의 질이 나쁘지 않은데 속도가 빠른지는 그닥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예전에는 “코파일럿인지 코딱지인지 뭔지”라고 싫어했는데
써보고는 나쁘지 않아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게 보니까 모드(?)에 신속한 응대, think deeper, Smart, 심층 리서치
이렇게 있던데
다들 모드별로 차이를 느껴보셨을까 해서요
저는 모드를 바꿔본 적 없고 신속한 응대 모드로 하고 쓰는데
그래도 답변의 질이 나쁘지 않은데 속도가 빠른지는 그닥 모르겠더라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