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의 올바른 인사법
요즘 보면 직장다니는 신입보면 상사가 인사 안받아줘서 좀 그렇다느니,
인사하는 타이밍을 모르겠다느니 등등 여러가지 문제사항을 제기하는데..
한가지만 기억해라 직장에서의 인사법은 간단하다.
직장에서의 인사는 상대방에게 하는것이 아니라 허공에 하는것이다.
그렇기에 인사를 받아주든 안받아주든 타이밍이든 뭐든 해라
그럼 일단 인사문제가지고 지적받을일은 없다
요즘 보면 직장다니는 신입보면 상사가 인사 안받아줘서 좀 그렇다느니,
인사하는 타이밍을 모르겠다느니 등등 여러가지 문제사항을 제기하는데..
한가지만 기억해라 직장에서의 인사법은 간단하다.
직장에서의 인사는 상대방에게 하는것이 아니라 허공에 하는것이다.
그렇기에 인사를 받아주든 안받아주든 타이밍이든 뭐든 해라
그럼 일단 인사문제가지고 지적받을일은 없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