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도 뚫지 못한 한국인 이용 후기 Gemini 3 pro로 돌려봄.jpg
어제 GPT 5.1, Gemini 2.5 로 돌렸봤었는데(https://okky.kr/articles/1546891) 그럭저럭이었음.
Gemini 3 Pro 로 돌려봄

..
..
…

헉..

이거 뭐야 무서워
어제 GPT 5.1, Gemini 2.5 로 돌렸봤었는데(https://okky.kr/articles/1546891) 그럭저럭이었음.
Gemini 3 Pro 로 돌려봄

..
..
…

헉..

이거 뭐야 무서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