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라는 계절 자체는 정말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이거 하나는 최악이네요
여름이랑 비슷한 개념이긴 할텐데
대중교통을 타거나 하면 이제 뭔가 옷장에서 묵은 옷 냄새 같은걸 풍기는 사람이 많으니…
이게 그냥 묵은 냄새라면 덜할텐데 나프탈렌 냄새 같은게 난다던가 다른 입냄새 비스무리한게 나버리니까 고통이구만요 ㅋㅋㅋㅋ
이거 하나는 최악이네요
여름이랑 비슷한 개념이긴 할텐데
대중교통을 타거나 하면 이제 뭔가 옷장에서 묵은 옷 냄새 같은걸 풍기는 사람이 많으니…
이게 그냥 묵은 냄새라면 덜할텐데 나프탈렌 냄새 같은게 난다던가 다른 입냄새 비스무리한게 나버리니까 고통이구만요 ㅋ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