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클플 말 많던데
얼마전 네임서버 클플 사용해볼까 했었는데 적용했으면 문제 났었겠네요.
근데 별개로 혹시 상업용으로 클플 네임서버 사용하고 계신분 있는지 궁금합니다.
클플 네임서버는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고 알고 있어서 실제로도 그런지
무료 네임서버를 상업용으로 사용하면서 성능 체감은 문제 없는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얼마전 네임서버 클플 사용해볼까 했었는데 적용했으면 문제 났었겠네요.
근데 별개로 혹시 상업용으로 클플 네임서버 사용하고 계신분 있는지 궁금합니다.
클플 네임서버는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고 알고 있어서 실제로도 그런지
무료 네임서버를 상업용으로 사용하면서 성능 체감은 문제 없는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