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서 이벤트 버스 인터페이스
이거는 나쁜 패턴이 될수도 있는 거인데 데이터 채널 같은거 직접 구현하면 팔아프고 하기 싫겠쩌.
커스텀 이벤트로 치면 모듈 양쪽에 데이터를 주고 받는거 되어요. “main.io”, “feed.io” 이렇게 정하여도 되겠쩌.
dispatchEvent(new CustomEvent(“feed.io“),{data:1234})

이거는 나쁜 패턴이 될수도 있는 거인데 데이터 채널 같은거 직접 구현하면 팔아프고 하기 싫겠쩌.
커스텀 이벤트로 치면 모듈 양쪽에 데이터를 주고 받는거 되어요. “main.io”, “feed.io” 이렇게 정하여도 되겠쩌.
dispatchEvent(new CustomEvent(“feed.io“),{data:1234})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