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코딩은 무협의 마교 인듯!
무협에서 정파와 마교가 무공을 익히는게 다릅니다.
정파는 말 그대로 정석으로 천천히 기본을 치열하게 다지면서 올라가는 반면
마교는 속성으로 빠르게 짭으로 커 갑니다.
정말 탑클래스는 정파가 많은데 이유는
사파는 속성으로 몸과 마음 병신되면서 익힌거라 부작용으로 대부분
오래 살지 못합니다!! ㅋㅋ
코딩이란게 한 스텝 스텝 꼭꼭 씹어봐줘야 재미도 있고 머리 부하도 적어서 정신건간에 좋은건데
AI로 대충 복붙해서 돌아가는지만 체크하면
서버가 터진다거나 시행자 정신 현타 와서 무슨짓을 할지 알수 없습니다..
핵버튼 눌러버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