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쟁이가 이야기 하는 주식
선물이 20일선 깨짐..
곱버스와 레버리지간의 골든 크로스 거의 다을랑 말랑 한 간격…..
레버리지도 20일선 깨짐.. 그런데 개인이 삼..
곱버스 20일선 뚫고 올라감.. 그런데 개인이 팜..
3주 정도 이런 추세면 60일선(장기 추세선)도 깨짐.. 폭락 전조…
11월은 조심해야함.. 기관 물량 처리 기간(실적 및 결산…)…..
보수적으로 30% 하방 열려있듬.. 4200 × 70 = 2940…
4월에 2400에서 4200도 갔는데 2940 못가란 소리도 없음…
모 주식 커뮤에서 돌아댕기는 글 정리해보면..
미국도 돈이 없는데 AI 투자한다고 함..
기업들이 서로 교차 투자 한다고 하는데 결국 그 돈이 그돈..
그럼 누구 돈으로 어디에 투자할 건데라고 하면 실체가 없다고 함..
실적이 나와야 투자를 할텐데 실적이 그닥.. 좋지 않음..
실적 잘 나온거 아냐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건 투자대비 실적을 봐야 하는데 투자 대비 실적이 IT 거품 때와 비슷(?)하다는 견해…
AI가 코딩 라인 줄여주는 거랑 야시꾸리한 이미지 만들어주는 거 밖에 못함..
결국 AI 서비스들도 성인 서비스한다고 한들.. 현실 언니들 못이김.. 이미 세계 1위 먹은지 오래임..
그렇게 투자해서 안드로이드 로봇 간다고 하는데 꿈같은 소리임..
마찬가지로 투자대비 생산성이 안나옴..
현재로써는 위험하다는 차트상 시그널이 많이 떳어요.

여튼 조심해서 살얼음 걷듯 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