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디자인이 없어도 될거여요.
담번에 웹을 만들면 이렇게 메뉴 하나 두고 던질 거여요.
사실 사람들이 원하는 거는 지금 빠른 정보에 획득인데 댔쩌.
화면 대부분이 내용이면 애드센스를 넣어도 더잘보이는 거여요.
이럼 자주 잘못 눌러서 강제로 광고 내용도 열어보고 나가겠쩌.

사실 햄버그 메뉴 표시 대신에 로고를 넣어도 되어요.
열면 이렇게 메뉴만 나오면 끝났쩌.
대부분에 개발자들 한테는 복잡한 ui가 없어야 도움이 잘되는거 아나요.

담번에 웹을 만들면 이렇게 메뉴 하나 두고 던질 거여요.
사실 사람들이 원하는 거는 지금 빠른 정보에 획득인데 댔쩌.
화면 대부분이 내용이면 애드센스를 넣어도 더잘보이는 거여요.
이럼 자주 잘못 눌러서 강제로 광고 내용도 열어보고 나가겠쩌.

사실 햄버그 메뉴 표시 대신에 로고를 넣어도 되어요.
열면 이렇게 메뉴만 나오면 끝났쩌.
대부분에 개발자들 한테는 복잡한 ui가 없어야 도움이 잘되는거 아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