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이후 개발자 전직에 대한 현실적 조언
이분 유튜브 쭉 봐왔는데 최근 가장 와닿는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E-UUZ9S6wQ
저도 30살 이후로 전직했는데 느낀 것과 비슷하네요.
30대 이후 개발자 전직 가능 하다. 근데 추천은 안한다.
(그리고 5년전 대비 난이도 x20 은 되는듯하기도하구요.)
이분 유튜브 쭉 봐왔는데 최근 가장 와닿는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E-UUZ9S6wQ
저도 30살 이후로 전직했는데 느낀 것과 비슷하네요.
30대 이후 개발자 전직 가능 하다. 근데 추천은 안한다.
(그리고 5년전 대비 난이도 x20 은 되는듯하기도하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