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입을 안뽑는다
말그대로 요즘은 신입을 안뽑는다
ai를 잡일을 시키고 경력직만 찻는다고 하지만;
제가 16년차더라구요
경력만 된다고 해서 과연 개발실력은 비례햇나?
저의 경우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경험치가 과연 개발자의 스킬업과 큰 연관이 있나;
5년차 lib 복사
10년차 lib 복사
현재 ;;
제가 개발을 2배씩 빨리지는것도 아니고;
예외처리나 경우의 수를 더 하는거 말고는딱히
한니발이나 나풀레웅 알렉산더가 누구한테 배워서 잘싸웟던게 아닌거처럼
단순경험말고도 뭐가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