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loud는 말이죠.
robots.txt 에서 모든 수집을 거부하고,
문서 수집도 거부하다 보니 문서를 한 눈에 볼 방법도 없고,
AI 또한 수집 거부를 하기 때문에 지식베이스 구축조차 불가능하고,
그렇다고 ncloud 기반의 mcp 등 관리 편의성을 증대시키려 하면 약관위반 때리고,
그냥 바이브 코딩 없이 사람이 순수 키우라고 하는 좋은 클라우드 솔루션입니다.
이걸 국가 프로젝트에서 클라우드 구축 시 강제 사항이니,
프리랜서 입장에서는 밥줄 유지에 얼마나 좋습니까.
참 좋은 클라우드 솔루션입니다.
네. 참 좋죠.
그렇죠…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