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개발경험이 중요하나요
개발 과제에 최대 옵션이 있어요.
유니티 엔진을 버리면 윈도우, 리눅스, 안드로이드, 아이폰 .. 맥os로 게임 하는 분은 없어서 버림 아무튼 대응을 직접 하여야 하면서도 애플 진영에 기종을 가능한 오래된 거로 구해야 하겠쩌.
최신 버전에 os는 이전 버전에 호환성이 유지되어야 하는다 애플에서 일하는 개발자가 설마 이거를 못했겠나요.
요즘은 벌컨 모델을 지원하지 않으면 게임을 못하는 경우가 나요. 이거는 인정해줘야 하겠쩌. opengl 하기 싫음.
사실 그래픽스 api 이런거 다미루어 보아도 진심으로 어려운 거는 3D 애니메이션 부분이 아니겠나요. 리깅 같은 거는 요즘 vr아바타 만드는 분들도 적지 않은 수잡업을 치는데 난리가 났어요.
서버도 쳐야 하는데 이거 둘다 하면 터지는 거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