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마냥 키보드 쪼아대는 개발자
하 진짜 벌레 쪼듯 손가락으로 아주 그냥
수탉마냥 탁!탁! 소리 내면서 키보드 치는 개발자분들은 대체 왜그러는 걸까요.
뭔가 씅이 나있는건지.. 진짜 나잇값 못하고
뺀질이마냥 구는분 계시는데 참기 힘드네요..
바로 건너편 자리 수석급 개발자분은 정반대로 엄청 젠틀하고 조용히 본인 몫 하시는 분인데.
저 닭부리 개발자분은 자기 모듈 결함도 감당 안 되서 같은 팀 개발자분들에게 짐을 결국 나눠지게 만드는 분이라 더욱 화가납니다.
손가락 분질러버리고싶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