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 회사에 이 옷 입고가실건가요? ㅋㅋ
제가 아끼는 겨울 외투가 있는데
하필 회사에서 지급해준 작업복? 단체복이랑 거의 흡사하게 생겼는데
같은 점
1) 색상이 거의 같음
2) 양쪽 옆 주머니 말고 다른쪽에 있는 주머니 디자인이 거의 같음
다른 점
1) 회사 단체복은 패딩이 아니라서 빵빵하지 않는데 제 옷은 패딩임
2) 회사 단체복은 모자가 없는 디자인인데 제 옷은 모자 있음
3) 회사 단체복은 다이아몬드? 꼴 퀼팅 잠바인데 제 옷은 그냥 패딩이라 옆으로만 박음질이 있음
이정도 차이라면… 음…ㅋㅋㅋㅋ 어떻게 하죠 개인별로 단체복을 회사에서 입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데
저는 단체복 추워서 자주 입지는 않거든요…
그렇다고 제가 좋아하는 저 패딩을 입자니 회사 단체복이랑 색상이랑 부가적인 디자인이 좀 비슷해서 ㅠ
그냥 상관안하고 입고 다니거나 그거 입은 날은 출퇴근 할때만 입는게 나으려나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