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내리는 글들 보면 진짜.. ㅋㅋ
도대체 공유할 마음 없고 그냥 답글 한두개보고 말거면.. 도대체 커뮤니티에 글을 왜 올리는걸까요???
대부분 회사에 대한 하소연이나, 자기 만족을 못하고 하는 하소연 글이 많은데..
그런 마인드로 회사를 다니고 있다는게…
도대체 공유할 마음 없고 그냥 답글 한두개보고 말거면.. 도대체 커뮤니티에 글을 왜 올리는걸까요???
대부분 회사에 대한 하소연이나, 자기 만족을 못하고 하는 하소연 글이 많은데..
그런 마인드로 회사를 다니고 있다는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