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 투자하면 패가망신 하나요
한국도 비슷한 처지가 날수도 있겠어요.

전에 선동 한번에 카카오는 소멸할뻔 하였쩌. 이거랑 비슷하게 터지다가 살아난 데가 많은 거는 트렌드가 아니고 국룰인 여지가 있어요. 엔긴한 사람들은 한국에 투자를 하지 않는다고 해요.
한국도 비슷한 처지가 날수도 있겠어요.

전에 선동 한번에 카카오는 소멸할뻔 하였쩌. 이거랑 비슷하게 터지다가 살아난 데가 많은 거는 트렌드가 아니고 국룰인 여지가 있어요. 엔긴한 사람들은 한국에 투자를 하지 않는다고 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