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수습중 짤림
신입사원인데 2개원차에 수습중에 짤렸습니다
너무 시키는 일만 하고 일머리 없다고 하네요
면접볼때 수습기간중에 짜를 수도 있다고 말하긴 했는데 그게 내가 될 줄은 몰랐습니다….
진짜 자존감 바닥까지 떨어져서 하루종일 누워있었어요
너무 괴롭네요
이런경우가 흔한가요? 아니면 제가 그만큼 문제 있는건가요?
신입사원인데 2개원차에 수습중에 짤렸습니다
너무 시키는 일만 하고 일머리 없다고 하네요
면접볼때 수습기간중에 짜를 수도 있다고 말하긴 했는데 그게 내가 될 줄은 몰랐습니다….
진짜 자존감 바닥까지 떨어져서 하루종일 누워있었어요
너무 괴롭네요
이런경우가 흔한가요? 아니면 제가 그만큼 문제 있는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