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팩보다 순수바닐라가 빠르겠쩌
웹팩이 생태계를 교란한거 아니나 몰라요.

유튜브만 이럼.
사실 유튜브 따위를 구현하는데 지금 되어있는 스크립트 만큼 코딩을 안하여도 기능을 전부다 구현하는데 문제가 없을 거여요.
심지어 플레이 리스트 재생은 미디어 세션 api 처리도 정확한 구현을 하지 않은거 바바요.
구글이 대량 해고를 지르고 싶은 거는 이럴만한 이유가 있었겠쩌.
웹팩이 생태계를 교란한거 아니나 몰라요.

유튜브만 이럼.
사실 유튜브 따위를 구현하는데 지금 되어있는 스크립트 만큼 코딩을 안하여도 기능을 전부다 구현하는데 문제가 없을 거여요.
심지어 플레이 리스트 재생은 미디어 세션 api 처리도 정확한 구현을 하지 않은거 바바요.
구글이 대량 해고를 지르고 싶은 거는 이럴만한 이유가 있었겠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