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거 만들면 사겠다? 의견 부탁드려요 ㅎㅎ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씁니다.
정규직 퇴사하고 5개월 개인적인 거 만들어보다가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네요 ㅋㅋ
근데 만들어 놓은 사이트 중 하나가 자사몰이었는데 놀리기가 아까워서 제작업체 통해서 이것저것 소량으로 만든 다음에 팔아볼까 싶어서요.
심플하게 로고 박아서 마진 거의 안 남기고 경험삼아 팔까 싶은데
혹시 이런 아이템이면 살 용의가 있다 싶은 거 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
예를 들어 텀블러나 후드티, 담요, 장패드?? 요런 것들?
참고로 로고는 개발자스러운 걸 박을 예정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