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성인인데, 왜 성인물을 볼 수 없나.
난 성인인데, 성인물을 볼 수 없음.
갈 수 있는 도박장도 전국에 1개.
Perplexity에게 다른 OECD 국가들은 어떤지 물어봤음.

100% 맞는 것 같지는 않지만 얼추 비슷하게 맞는 듯.
왜 우리나라는 다 안될까.
OECD의 다른 나라 국민들보다 수준이 떨어져서?
자제가 안되는 민족이라?
K-컬처 어쩌고로 세계적 수준의 문화를 갖고 있다고 외치며
이런 건 왜 다르게 움직일까.
결국 법개정에 누군가 나서야 할텐데, 누가 앞장설 수 있을까.
배탈로 금요일 저녁약속 취소하고, 이런저런 생각들을 하고 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