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아는 그 CSS Flex 말고 다른 Flex 이슈
이거 사실 관계, 법적인 옳고 그름은 뒤로하고 보고 있자니 몹시 빡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하고
HR 관련 도메인 특화된 서비스를 만들면서 되려 직원들에게 이러는게 이해되지도 안되네요.
“[단독]"스톡옵션 100원에 영입하고 퇴사하니 0원"…HR기업 플렉스 논란” - https://v.daum.net/v/20250819110118637
“HR 스타트업 플렉스의 스톡옵션 사기행각을 고발합니다.” - https://www.teamblind.com/kr/post/HR-%EC%8A%A4%ED%83%80%ED%8A%B8%EC%97%85-flex%EC%9D%98-%EC%8A%A4%ED%86%A1%EC%98%B5%EC%85%98-%EC%82%AC%EA%B8%B0%ED%96%89%EA%B0%81%EC%9D%84-%EA%B3%A0%EB%B0%9C%ED%95%A9%EB%8B%88%EB%8B%A4-rj18yl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