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살 전자공학 전공자 이제야 취업준비..?
대학 졸업 후 전혀 관계없는 체육관련일을 하다가..
올해 다시 개발직군으로 취업을 해보고자 생각중입니다.
학교 다니면서 C랑 JAVA수업들었었고.. 언어는 꽤나 잘하는 편이었습니다..만
이제와서 취업을 준비하려니 뭘 어찌해야할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이렇다할 자격증은 없고
그래서 막연하게 부트캠프나 국비학원으로 스타트를 끊어야할까 싶기도하고
독학으로 준비하시기도 하던데 이도 맞을지 잘 모르겠고..
뭔가 멘토처럼 이끌어줄 사람이 필요한 것 같기는 합니다만..
다들 쓴소리도 좋으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