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하실때 코드 공개
취업이나 이직할때 다들 사이드 프로젝트 1개이상씩은 하셨을텐데
실제 배포하고 계속 운영까지 하려면 Private 프로젝트로 시작을 해야하는지
Public 프로젝트로 시작을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private로 진행하다보니 github 잔디도 안보이고 repository도 당연히 안보이는데
개인 사이드프로젝트 하시는분들은 취업, 이직 할때만 public으로 돌려놓으시는 궁금합니다!
취업이나 이직할때 다들 사이드 프로젝트 1개이상씩은 하셨을텐데
실제 배포하고 계속 운영까지 하려면 Private 프로젝트로 시작을 해야하는지
Public 프로젝트로 시작을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private로 진행하다보니 github 잔디도 안보이고 repository도 당연히 안보이는데
개인 사이드프로젝트 하시는분들은 취업, 이직 할때만 public으로 돌려놓으시는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