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회사 고민
저는 비전공자인데 작년 1년동안 국비 교육 받고 첫 회사에 대한 고민이 많은 상태입니다.
평소 지원서를 내면 거의 서류 탈락을 했었지만, 이번에는 운이 좋게 면접까지 가서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합격한 회사는 보안 & 네트워크 관련 회사인데 저는 백엔드만 해봐서 관련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네트워크 & 보안 쪽으로 커리어를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회사에 입사할지 고민이 됩니다.
요즘 신입 입사가 힘들기 때문에 취업이 된 것이 감사하긴 하지만, 이 회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계속 이런 분야로 커리어를 쌓아야 할 것 같아서 고민이 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됩니다ㅠ
(그리고 소위 말하는 대기업들에 한 번 지원을 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개발은 뒤늦게 시작했지만 적성에 잘 맞고 파고들면서 공부해서 비교적 남들에 비해 실력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철없는 생각일수도 있지만 큰 회사에 도전하지도 못하고 그냥 입사하면 좀 후회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